나의 마지막 영어학원, 러너블입니다!

러너블은 성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실전영어를 교육하는 회사입니다. 러너블은 learn + able로 ‘누구나 매일 실전영어를 배울 수 있다’라는 의미로, 특정 시점에 잠깐 필요한 시험영어가 아닌 개인의 일상과 커리어에 평생 도움이 되는 실전영어에 집중합니다. 러너블은 대다수 한국 학생이 겪는 3가지 문제점을 해결하는데 온 힘을 쏟고 있습니다. 영어를 중간에 포기했던 분들을 위한 마지막 영어학원이 될 것을 약속합니다. 

학생이 겪는 3가지 문제는 이렇습니다

1. 시험영어에서 배운 어려운 단어와 복잡한 문법으로 말하고 쓰려는 문제


2. 남들이 성공한 방식으로, 1가지 영역을 1가지 방법으로만 공부하는 문제


3. 취업, 여행, 자녀 교육처럼 급하게 필요할 때만 잠깐 영어를 찾는 문제

러너블의 3가지 교육철학으로 해결합니다

러너블 고유의 3가지 방식으로 위 3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학생 수천 명의 공부 기록 데이터, 그들을 매일 공부하게 변화시킨 케어 시스템, 15년간 연구하고 있는 영어 콘텐츠와 강의입니다. 러너블은 학생에게 3가지 변화를 약속합니다.


1. Stick to the basics. 기본단어 2,000개 마스터 하기


원어민이 일상의 85%에서 쓰는 기본단어 2,000개를 배워, 쉽고 간결하고 영어답게 말하게 됩니다.

2. Find a way that works for you. 8가지 영역에서 나만의 방법 찾기


8가지 영역(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발음, 단어, 문화, 문법)을 80가지 방법으로 공부하며 나만의 방법을 찾아, 균형 잡힌 영어실력을 갖추게 됩니다.

3. English is a daily thing. 영어는 매일 배우는 습관 완성하기


매일 영어를 배우고 성장하며 기록하는 사람(데일리러너)이 되어, 나만의 평생 영어공부 습관/루틴을 완성할 수 있게 됩니다. 

러너블이 약속합니다!

러너블은 남들이 하는 영어학습 방법을 그대로 따라 하지 않습니다. 남들이 말하는 영어 성공 스토리를 그대로 모방하지도 않습니다. 대신 학생 개인에게 맞는 적절한 콘텐츠와 알맞은 방법을 정확히 알려 드립니다. 그렇게 발견한 ‘나만의 영어 콘텐츠와 학습법’으로 매일 영어를 즐기며, 영어로 듣고 말하고 읽고 쓰도록 완성시켜 드립니다. 균형 잡힌 영어 실력을 갖게 도와 드립니다.


국내에서 성인이 된 이후 영어를 배우는 일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그 과정에서 반드시 지루함을 만나게 됩니다. 러너블은 그 ‘지루함’을 ‘지속함’으로 변하게 도와드립니다. 결국 매일 영어를 접하는 ‘데일리러너’로 만들어 드립니다. 


러너블은 세상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 영어 공부법을 연구하고, 양질의 영어 콘텐츠를 발굴합니다. 국내외 할 것 없이 어디든 찾아 나섭니다. 그렇게 알아낸 방법과 콘텐츠를 개인에게 맞게 바꾸어 전달합니다. 동시에 10년 경력의 원어민이 제작한 영어 자료로, 15년 동안 쌓아온 티칭 실력으로, 쉽게 설명하면서도 깊이 있는 레슨을 선보입니다.


"2,000개의 기본단어로, 8가지 방법을 고루 다뤄, 매일 영어를 접해, 러너블이 나의 마지막 영어학원이 되어드립니다."

지금은 러너블 시즌 4 진행 중 :D

시즌0 2017.11 ~ 2018.11 멜버른 스튜디오 운영 (호주 멜버른)


시즌1 2019.03 ~ 2020.05 영어공방 운영 (서울 사당)


시즌2 2020.06 ~ 2022.06 '러너블'로 브랜드 명을 변경하여 운영 (서울 사당)


시즌3 2022.07 ~ 2024.01 <영어탐험대>로써 전 세계를 다니며 운영 


시즌4 2024.02 ~  한국에서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함께 운영 



영어에 실패했던, 중간에 포기했던

사람들을 위한 맞춤 영어 콘텐츠를

매일 새롭게 제작합니다!

러너블이 마지막 영어학원이 되길 :)